CallnTalk 로고

원어민과 함께 전화/화상영어. 영어회화 스피킹 UP
CallnTalk 바로가기
  •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글제목
 수강후기
작성자
 김** (cnt9222)
글내용

현재 Call-Talk 전화영어 수업을 1년째 수강중인 대학생입니다~

취업준비 때문에 TOEIC 시험을 봐야되는데 항상 Speaking 이 문제였어요..

그래서 영어회화학원도 가보고, TOEIC 전문학원도 가보고... 했는데 왠지 만족스럽지 못하더라고요..

학원에서 공부해서 수업을 들으면 그 자리에서는 만족스럼게 말이 잘 나오는데 실제로 시험을 보면 영어 울렁증 때문에 정말 많은 고생을...

 

그래서 전화영어를 시작해봤습니다!

그런데 정말 기대 그 이상이더라고요

아무래도 학원에서 배운 영어회화는 주입식 교육이라서 그런지 그 자리만 벗어나면 벙어리가 되더라고요..

그런데 전화영어는 강사님과 친해지면서 왠지 모르게 친숙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드디어 영어 울렁증을 극복했어요!!!

시작은 TOEIC Speaking 점수가 목표였고, 이미 그 목표를 달성했지만! ^ ^ v  그래도 지금도 전화영어는 계속 하고 있어요.

 

전화영어 수업에서 중요한 점은 복습/예습인것 같습니다.

백날 영어로 대화해봐야 틀린 점을 고치지 않는다면 계속 그 문제가 반복될테니, 항상 수업내용을 replay 하면서

오답노트 비슷한 것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항상 음원파일을 다운받아서 틈이 날때마다 핸드폰으로

들었어요. 제가 틀렸던 부분을 고쳐서 말해보고, 선생님의 질문에 다른 버전으로 혼자서 대답하는 것을 속으로 연습해보고, 가상으로 선생님이 이렇게 질문하면 이렇게 대답해야지 방식으로 시뮬레이션도 상상해보고... 복습을 많이

했어요. 덕분에 이젠 영어 마스터...는 아니지만 ㅋㅋ 영어가 두렵지 않아요!

 

말이 길어졌네요;;;;ㅋㅋ

수강후기를 올리는 것이 생전 처음이라서 긴장했나봐요;ㅋㅋ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혹시 전화영어 고민중이시라면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고!

이미 수강중이시라면 정말 잘하셨어요!ㅋㅋㅋ

작성일자
2015-07-24 오후 5:58:53
첨부파일
Not exist uploaded file.